No |
점검항목 |
진단 |
1 |
핵심사업자의 서비스 운영 비전과 목표, 추진전략과 실행계획 |
|
2 |
핵심사업자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리더십 및 협력방안 |
|
3 |
핵심사업자의 전문인력 보유수준 |
|
4 |
핵심사업자의 전문인력 교육 |
|
5 |
핵심사업자의 행정처분 내역 |
|
6 |
핵심사업자의 조세체납 여부 |
|
7 |
핵심사업자의 사업종사기간 |
|
8 |
핵심사업자의 연대(보증)책임 |
|
9 |
서비스 계약관리 |
|
10 |
서비스의 품질 및 제공 실적 |
|
11 |
서비스의 참신성 |
|
12 |
참여사업자 간의 피해 예방 및 구제 대책 |
|
13 |
핵심사업자의 책임 담보능력 등 |
|